[팜뉴스=김태일 기자]아모레퍼시픽이 공식 쇼핑몰 아모레몰에서 12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2022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

‘차원이 다른 역대급 혜택’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행사는 최대 쿠폰과 최저가 혜택, 선착순 기획 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T우주와 함께하는 2022 아모레 뷰티 어워즈에서는 올해의 아모레몰 베스트 제품을 구매하면 우주패스 life 구독권을 증정한다.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과 함께하는 ‘아세페 릴레이 라이브’는 아모레몰과 그립에서 동시 시청과 구매가 가능하고 권혁수, 최정윤, 최희, 이솔이 등 브랜드 찐팬으로 구성된 셀럽들이 출연하며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기획 상품으로는 아모레몰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뷰티, 헤어, 티, 건강기능식품 등의 아모레퍼시픽 대표 상품들로 구성한 캘린더는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아모레몰은 인기 웹드라마 ‘짧은대본’과 협업으로 제작한 아모레 세일 페스타 쇼츠 영상을 12월 7일부터 9일까지 짧은대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김경연 상무는 “이번 세일 페스타는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기간 준비한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라며, “내년에도 더욱 발전된 형태의 e커머스 세일 페스타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