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론칭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바이컬러는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의미를 가진 뷰티 덴탈 브랜드이다. 고 기능성 구강 케어는 물론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색을 단순히 디자인적 요소로만 활용하지 않고 구강 질환과 매칭해 다양한 구강 문제를 색상별로 관리해주는 ‘컬러별 맞춤 구강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컬러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Find your color!(본연의 색을 찾아주세요)’라는 주제로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젊은 세대를 겨냥해 바이컬러만의 개성과 감성을 엿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다채로운 색상의 치약 레드카펫부터 욕실 콘셉트의 트렌디한 포토존까지 바이컬러만의 건강함과 활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방문객들을 위한 SNS 인증 및 구매 이벤트 등을 마련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겟뎃샷’과 롯데백화점 동탄점 ‘노닷프라이즈’ 매장에서 내년 1월 3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바이컬러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개인별 구강 고민에 맞춰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구강이 예민한 분들을 위한 노란 색상의 ‘헬시온 치약’ △누런 치아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파란 색상의 ‘데즐링 치약’ △입냄새와 입 속 텁텁함이 고민인 분들을 위한 붉은 색상의 ‘치어리 치약’ 등 치약 3종을 출시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바이컬러 헬시온 치약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구강을 보다 세밀하고 순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코엔자임 Q10이 함유된 황색 멘톨 캡슐을 담아 구강 내 청량감과 상쾌함을 선사한다.

바이컬러 데즐링 치약은 치아 미백에 도움을 주는 과산화수소를 함유하고 임상을 통해 자사 일반 치약 기준 대비 104% 치아 밝기 개선 효과를 확인받았으며, 풍성하고 수분감 있는 거품을 가진 투명한 제형으로 건조함 없이 부드러운 미백 케어에 도움을 준다.

바이컬러 치어리 치약은 사용 시, 단 5일 만에 구취 감소 효과는 물론 2주 사용 후 입냄새의 원인인 구강 미생물 억제 효과를 임상을 통해 확인받았다. 또한 레티놀팔미테이트가 함유된 적색 멘톨을 담아 각종 구취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준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