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두번째 라인업 제품으로 남성 활력 증진에 맞춘 영양 밸런스와 눈, 간, 혈행 건강, 지구력 증진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하루엔진 포 맨’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하루엔진 포 맨’은 에너지 소모가 많은 남성을 고려한 고함량 비타민, 간과 지구력을 위한 밀크씨슬과 옥타코사놀, 혈행 건강을 위한 고품질 rTG 오메가3( 노르웨이 'EPAX'사) 등 원료에,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 B군과 나이아신, 루테인, 엽산 등 12종의 비타민∙미네랄을 함유했다. 여기에 L-아르지닌, 타우린, 마카, 아미노산도 함유, 기능성 성분 총16종(정제 및 캡슐)으로 구성됐다.

기존 ‘하루엔진’과 동일하게 한 장의 PTP를 독립 포켓으로 구분해 3가지 형태로 구성된 정제 및 캡슐을 개별 포장하는  ‘개별 보호 포장(Each Protect package)’ 공법을 채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케어 하루엔진 PM은 “ 프리미엄 남성 건강 올인원팩 ’하루엔진 포 맨’은 기초 영양은 기본이고 남성을 위한 활력 비타민, 미네랄 포뮬러, 그리고 눈, 간, 혈행 건강과 지구력 증진까지 하루 한 장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케어 할 수 있다 ”고 밝혔다.

한편  올해 9월, ‘하루엔진’ 첫번째 라인업인 ‘여성을 위한 딱 맞춤 올인원팩-하루엔진 포 우먼’을, 11월 두번째 라인업으로 ‘남성 활력 증진에 딱 맞춤 올인원팩-하루엔진 포 맨’을 연속 출시한  ‘위시헬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에 맞춤 제품 라인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