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애경산업 ‘루나’(LUNA)에서 신경써서 바르지 않아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얇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수분광 팩트 클리어’(WATER ESSENCE PACT CLEAR)를 새롭게 선보였다.

루나 수분광 팩트 클리어는 루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수분광 팩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뭉침이나 끼임없이 맑고 투명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줘 매끈한 유리알 피부를 연출해주는 팩트이다.

루나 수분광 팩트 클리어는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쫀쫀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고, 건조함 없이 화사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또한 미세하고 촘촘한 입자의 초경량 파우더를 적용해 피부 요철과 모공을 매끈하고 깨끗하게 커버해준다.

루나 수분광 팩트 클리어는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 5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루나 수분광 팩트 클리어의 퍼프는 얇고 가벼운 커버가 가능한 ‘에어홀면’과 촘촘하고 세밀한 커버가 가능한 ‘매끈한 면’을 반반씩 담아 더 얇고 정교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루나 수분광 팩트 클리어는 피부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밝은 톤의 핑크 뉴트럴 색상 ‘17 아이보리’ △화사한 상아빛의 밝은 베이지 색상 ‘21 바닐라’ △자연스러운 옐로우 베이지 색상의 ‘23 베이지’ 등 3종으로 출시됐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