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LG생활건강의 대표 감성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OHUI)에서 콜라겐 앰플을 스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주름과 탄력을 케어할 수 있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을 출시했다.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은 오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에이지 리커버리’의 노하우를 담아 주름, 탄력,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콜라겐 멀티밤이다.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의 대표 성분인 베이비 콜라겐™에 저분자 콜라겐과 아텔로 콜라겐을 더한 3종 복합체인 슈퍼콜라겐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고 활력 있게 가꿔준다. 특히, LG생활건강의 독자성분인 세드롤이 함유돼 얕고 깊은 주름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또한, 부드럽고 편안한 사용감의 식물성 오일을 풍부하게 담은 오일 밤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자연스러운 윤광을 연출하고, 오일 밤 특유의 번들거림과 끈적임을 최소화해 뭉침 없이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은 휴대성을 높인 컴팩트한 사이즈와 편리한 스틱 타입으로 건조하거나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에 수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름 케어는 물론 바디 케어, 수정 화장 등 집중 케어가 필요한 피부 모든 부위에 손에 덜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오휘 브랜드 관계자는 “바람이 차가워지는 가을, 건조한 날씨에 탄력을 잃은 피부가 고민이라면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을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며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제공하는 멀티 콜라겐밤이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줄 것이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