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바이오 헬스케어 기업 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이사 이해연)는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권유리(소녀시대 유리)를 '스킨마스터'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권유리는 가수활동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 두각을 나타내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에이치엘사이언스 관계자는 “ 걸그룹 최고 피부미녀 1위로 선정될 만큼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몸매가 매력인 권유리 이미지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6월 말부터 송출예정인 TV CF를 시작으로, TV홈쇼핑 론칭을 앞두고 있는 ‘스킨마스터’ 장점을 한층 부각시켜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특허받은 피에스트로를 함유한 '스킨마스터'는 기전연구에서 피부 진피층에 존재하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합성을 담당하는 유전자(COL1A1, COL1A2 및 HAS1,2,3) 발현증가를 통해 피부속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직접 증가시키는 이너뷰티 신제품으로, 전속모델 권유리(소녀시대 유리)를 내세워 스킨마스터 홍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TV CF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