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이승기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승기는 신제품 ‘코어리셋 프로틴’을 시작으로, 뉴오리진 건강기능식품 전체 브랜드 대표 모델로 브랜드 홍보에 앞장설 계획이다. 특히 푸드, 뷰티를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본질을 다시 세운다는 브랜드 철학을 토대로 TV 광고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채널 등을 통해 뉴오리진 건강기능식품 홍보에 앞장서며, 고객과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뉴오리진은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화장품, F&B 등을 아우르는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제품 원료 선택에서부터 공정까지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는 진정성을 토대로, 천연물로부터 필요한 성분만을 추출하는 R&D 기술력과 가공기술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승기도 뉴오리진 브랜드 철학에 대해 공감하며, 선뜻 함께하기로 뜻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본부 정경인 본부장은 “ 평소 건실한 이미지와 함께 철저한 자기관리로 데뷔 이후 줄곧 대중들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한 이승기 씨 이미지가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뉴오리진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드라마와 예능 등 다양한 작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이승기 씨와 ‘뉴오리진’이 만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최근 선보인 신제품 ‘코어리셋 프로틴’도 깐깐한 원칙과 기술력을 통해 만들어졌다. ‘코어리셋 프로틴’은 뉴질랜드 초지방목 우유 단백질과 우리 몸과 같은 구조의 A2 단백질 100%가 함유된 우유단백혼합분말을 사용해 소화 기능이 약한 사람도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한편, 유한건강생활은 유한양행 100% 자회사로 프리미엄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기준을 다시 세우기 위한 건강기능식품과 뷰티, 생활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