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디티앤사노메딕스는 오는 6월 9일부터 6월 11일까지, 서울 COEX에서 열리는 '바이오코리아2021'(BIO KOREA 2021)에 전시부스로 참가한다. 이번 바이오코리아2021 컨벤션에서는 디티앤사노메딕스와 디티앤씨알오가 함께 참가해 아시아 유일 '원스톱 시험인증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바이오코리아2021은 국내외〮 바이오헬스 시장 전반을 어우르며 국제적 정보교류 및 기술거래 장을 마련해 온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헬스산업 컨벤션으로, 지난 15년간 기업과 전문가를 위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며 바이오헬스산업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올해 16회 째인 이번 행사에서는  우리나라 제약바이오, 의료기기 등 바이오헬스산업 글로벌 역량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우수한 기술력 보유 국내 기업과 글로벌 기업 상호 협력, 투자 촉진 교류, 협력을 통한 보건 산업 위상을 한 층 제고할 방침이다.

특히  '뉴 노멀: 바이오 혁신과 한계 극복(New Normal: Breaking Barriers with Bio Innovation)'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가상전시를 포함해 e-컨퍼런스, 비즈니스 포럼, 인베스트 페어를 온·오프라인으로 함께 진행하며 더 다양한 참가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K-바이오산업이 국내외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마련된 이번 '바이오코리아2021'에서 디티앤씨 바이오그룹은 그간 임상시험 및 인허가 분야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디티앤사노메딕스에서 제공하는 사람 대상 임상시험 서비스를 포함해, 디티앤씨알오의 동물 대상 비임상시험 서비스에 대해서도 자세히 홍보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 임상시험이 복잡하고 어려워 접근하기 힘든 바이오벤처 및 연구기관들은 임상 및 비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한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받고 임상시험 뿐만 아니라 비임상시험에 대한 정보도 한 자리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며 " 지난 KIMES2021에 이어, 디티앤사노메딕스와 디티앤씨알오에서는 의약품 또는 의료기기 국내외허가, 인증, 임상시험 등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전 컨설팅 서비스 이용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bd@dtnsm.com)로 문의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