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inno.N은 11일 충청북도 청주시청에서 드림스타트 협약식을 갖고 성장 지원금 및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했다.

‘드림스타트’는 아동빈곤 문제 해결을 위해 출발한 보건복지부 아동복지사업으로, 취약계층 만 12세 미만 초등학생 이하 아이들 건강, 교육 지원 등으로 건강한 성장과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하는 사업이다. inno.N이 전달한 성장 지원금은 청주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예체능 교육 및 긴급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inno.N 사회공헌 관계자는 “드림스타트 지원이 청주시 지역 아동들이 꿈을 키우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nno.N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힘을 보태고 있다. 지난 해 COVID-19(코로나19바이러스) 확산 당시 한창 어려움을 겪었던 화훼농가를 위해 서로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는 ‘꽃 DREAM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강릉 수해지역에는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마스크 및 생활용품을 담은 ‘안녕 가방’을 전달해 수해민 안전을 기원했다.

올해는 저소득층/취약계층 아동지원 활동 및 비대면 도시 숲 조성 활동 등으로 지역사회 현안과 환경문제 해결에 함께 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