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 라이프타임 케어 브랜드 ‘브링(BRing)’이 글로벌 패션브랜드 ‘H&M’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혜택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링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H&M 멤버십 회원이 브링 공식 온라인몰인 ‘브링몰’에 가입하면 ‘브링 식물성 프로틴 스낵 및 그래놀라’ 제품 6종과 전품목에 적용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H&M 홈페이지 또는 앱의 ‘내 계정’ 페이지에 게시돼 있는 브링 제휴 내용을 통해 무료 체험 및 10% 할인 쿠폰 코드를 확인한 후 브링몰에 가입하고 쿠폰코드를 등록하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브링 식물성 프로틴 스낵 및 그래놀라’ 제품 6종은 100%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됐으며 모든 원료에 대해 비건(vegan) 인증을 받았다. 안전한 원료로 만들어진 저칼로리 제품으로 섭취 목적에 맞춰 뷰티, 에너지, 바이탈 등 3가지 기능성 콘셉트로 구성돼 있으며 스낵 및 그래놀라 형태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든든하게 하루 단백질을 충전하며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브링 브랜드 담당자는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인 브링의 식물성 프로틴 스낵 및 그래놀라는 비건인증을 받은 성분으로 안전성은 물론 영양 또한 풍부해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을 바로 잡아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친환경 사업을 통한 ’지속가능성’이라는 공통된 지향점을 갖고 있는 H&M과 브링이 함께 하는 제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브링’ 제품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께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H&M은 지난해 11월 ‘H&M 멤버십을 국내 론칭했으며 패션을 통한 지속가능한 액션을 이끄는 ‘컨셔스 포인트’도 지난 3월 론칭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