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마더스제약 협력사 ㈜마더스팜이 간편 종합영양제 ‘하루건강애(愛) 딱이야’를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하루 건강에 꼭 필요한 성분을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지난해 9월 출시된 ‘수면애 딱이야’의 후속으로, 마더스팜이 오랜 고민 끝에 내놓은 ‘딱이야’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이다.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 컴플렉스,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마리골드꽃 추출물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EPA 및 DHA, 오메가루테인,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추출물 등이 한 팩에 담겨 있어 편리하고 간편하게 하루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더스팜 관계자는 “‘하루건강애 딱이야’는 건강 관리가 자신을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고 편리하고 간편한 것을 추구하는 요즘 트렌드 및 MZ세대를 겨냥해 출시됐다”고 전했다.

한편 마더스팜은 약국 및 일반의약품 전문 유통 업체로, 일반의약품 ‘콘티600정’, ‘아드레큐에이정’, ‘우루큐백정’ 등을 비롯해 약국 위주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