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헬릭스미스는 "명예훼손 및 모욕 등의 혐의가 발견된 온라인 게시글 12건 작성자들에 대한 고소장을 서울 강남경찰서에 제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와 관련, 회사는 " 해당 피고소인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자회사 사업에 들어가는 700억원의 비용을 특정인이 횡령하고 있다', '공사비로 자금을 책정하고 직원들 월급을 주고 있다' 등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며 악의적 비방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최근 특정 임원들에 대한 인격을 심각하게 훼손하는 모욕 발언에 이르기까지 그 수위가 점차 높아져 헬릭스미스는 법적 대응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또 " 일부 네티즌의 상습적인 악성 게시물과 댓글 등 총 40여건 이상에 대한 자료 수집을 마쳤고, 그 중 일부에 대한 고소장을 15일 제출했다. 고소장 제출 후 진행되는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적법한 절차에 따라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계획이며, 관련기관의 조사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헬릭스미스 유승신 대표이사는 “피고소인들은 일방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으며, 명예훼손, 모욕 등 악의적 비방행위를 일삼고 있다. 주주 등으로부터 이에 대한 사실 확인과 항의가 빗발치고 허위사실이 인터넷 등으로 유포돼 직·간접적으로 막대한 피해가 발생했다. 특히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는 전파력이 매우 높아 고소인 등에 미치는 해악이 상당하다. 현재 법적절차에 들어갔고 선처 없는 법적대응을 할 것을 알린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