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네이처셀은 네이처셀 주주 전용몰을 오픈, 30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전용몰은 네이처셀에서 생산한 보건위생용품인 KF-94 마스크와 일반용 마스크, 바이오스타K 스프레이 살균소독제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주주 대상 맞춤상품도 제공하게 된다. 또 전용몰을 통해 네이처셀 및 관계사 관련 정보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기업 가치를 높이기 위한 주주들의 의견이나 아이디어를 수렴하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네이처셀은 전용몰 오픈을 기념해 네이처셀에서 생산한 마스크 전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2021. 5. 10까지) 동안 네이처셀 주주는 제약없이 관련 위생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네이처셀은 마스크와 소독제 등 보건위생용품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마스크에 고객사 로고나 문구를 인쇄하거나 라벨을 디자인해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기로 했다.

회사 관계자는 " 네이처셀 주주 전용몰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네이처셀 주주’로 검색하거나 네이처셀멤버스 쇼핑몰을 통해서 접속하면 된다. 이어 주주 전용몰 회원 가입 후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 또는 회사 이메일접수를 통해 주주 인증 절차를 거치면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