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JW홀딩스 자회사인 JW신약이 지난 27일,28일 부산 그랜드조선 호텔에서 ‘TWOgether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TWOgether’는 스타틴과 고중성지방혈증 치료제 '뉴브릭EH정' 병용 요법에 대한 시너지 효과를 의미한다.

영남·중부 지역 보건의료전문가 6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심포지엄은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권민정 교수가 리바로 연자로 나서 ‘심혈관계질환 예방효과에 당 대사 혜택까지 갖춘 리바로’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또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김태년 교수가 ‘Clinical benefits of Fenofibric acid in comprehensive lipid management(포괄적인 지질 수치 관리에서 있어 페노피브릭산의 임상적 이점)’을 주제로 스타틴과 함께 시너지를 가져올 수 있는 중성지방 치료제 신제품 ‘뉴브릭EH정’을 소개했다. 

심포지엄에서 김태년 교수는 “스타틴과의 병용 처방은 스타틴 단독투여 대비 중성지방을 강력하게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잔여 심혈관 위험(Residual Cardiovascular risk)을 감소시켜 심혈관계 질환 예방 효과를 가져 온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참가자들은 포괄적인 지질 수치 개선을 위한 중성지방 관리 필요성과 임상학적 이점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했다.

JW신약은 내달 3일부터 이틀간 서울, 수도권 지역 보건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TWOgether 심포지엄’을 진행할 계획이다.

JW신약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은 만성질환 치료에서 이상지질혈증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의료 현장에 필요한 실질적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