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응민 기자]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학술대회 준비위원회(준비위원장 연제덕)이 지난 26일 약사회관에서 제2차 학술대회 준비위원회를 개최하여 제16회 경기약사 학술대회 행사준비에 따른 제반사항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른 감염 확산 저지를 위해 지난해 성황리에 치러진 제15회 경기약사 학술대회를 선례로 삼아, 올해도 비대면 온라인으로 성공적인 학술대회를 준비하는 것을 토의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Patient-centered Pharmaceutical Care(환자가 중심이 되는 약료’를 학술대회 주제로 강사 선정과 특강 및 강의 프로그램 등에 대해 활발한 논의를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부족함이 없는 성공적인 학술대회를 위해 논문 모집 공모 및 진행 일정 등 준비사항에 대하여 논의하여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박영달 회장은 "올해에는 모바일을 통한 교육 시청이 가능하도록 추진하여 회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더 높인 학술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이를 통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던 지난해 학술대회 보다 더 내실 있는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준비위원회에 당부했다.

이에 연제덕 학술대회 준비위원장은 “온라인을 통하여 두 번째로 준비하는 학술대회인 만큼 더욱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막중한 책임감으로 준비위원들과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회원들을 맞이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날 회의에는 박영달 회장을 비롯해 연제덕 준비위원장, 김희식, 김진경, 김진수, 최지선, 김혜진, 문성익, 배현, 권태혁 준비위원, 이보미 약사공론 팀장이 참석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