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의 계열사 JW생활건강은 지난해 JW의 건기식 통합브랜드 ‘마이코드(mychord)’를 론칭했다.

‘마이코드’는 ‘My(나의) + Chord(화음)’의 합성어로, ‘나에게 딱 맞는 균형을 잡아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My Life, My Choice, Mychord”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신체, 영양균형 등에 따른 맞춤형 데이터를 구축해 세밀하고 집중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게 목표다.

마이코드 제품 패키지에는 ‘나에게 딱 맞는 균형을 잡아준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해 ‘화음’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제품 정보를 기본·균형·기능·편리 등 4개의 키워드로 구분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건기식의 ‘기본’인 정직한 원료 사용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비롯해 ‘균형’ 잡힌 레시피, 건강 증진 ‘기능’, ‘편리’한 제형 등의 내용이 패키지에 담겨있다.

이와 같은 원칙에 따라 ‘마이코드’는 그동안 기초영양, 눈 건강, 간 건강, 뼈‧관절 건강 등 소비자의 다양한 신체에 적합한 맞춤형 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JW생활건강은 ‘마이코드몰’을 통해 ‘마이코드’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전용 소핑몰인 ‘마이코드몰’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통합 검색 기능을 제공하며, 제품의 기능별‧대상별‧성분별로 메뉴 카테고리를 구성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마이코드’는 전용 온라인 쇼핑몰 오픈 이후 현재 기능성 맞춤 제품 10종 라인업 완료했다. ‘마이코드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100억’이 유산균 배양건조물과 아연이 추가된 ‘마이코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100억’으로 업그레이드된 것처럼 제품에 대한 연구개발을 지속해나아가며 동시에 새로운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또 JW생활건강은 앞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소비자 실생활과 밀접한 생활용품 및 화장품까지 카테고리를 제품영역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한편 ‘마이코드’는 올 1월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의 ‘맞춤형 건강식품’ 부문을 수상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입증 받았다. JW생활건강의 건강식품 브랜드 ‘마이코드(mychord)’는 소비자 조사에서 경쟁 브랜드 대비 높은 만족도를 기록해 ‘맞춤형 건강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 혈행건강-알티지 오메가3 1000mg

사진. 중외, 마이코드 알티지 오메가3
사진. JW생활건강, 마이코드 알티지 오메가3

‘마이코드 알티지 오메가3 1000㎎’는 노르웨이산 rTG형 오메가-3로 만들어 생체 흡수율이 높고 장용성 캡슐 제형으로 제작돼 장에서 분해‧흡수돼 비린내가 적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제품에는 rTG 오메가3(EPA+DHA)가 1,000mg 함유돼 있다. EPA와 DHA는 우리 몸의 조직을 구성하는 세포막의 주요 구성 성분으로 체네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 섭취해야 하는 불포화지방산이다.

‘마이코드 알티지 오메가3 1000㎎’는 북유럽 청정국가 노르웨이의 연안에서 서식하는 수은, 납과 같은 중급속으로부터 안전한 멸치, 정어리, 고등어 등 소형어류를 선별해 추출한 정제어유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다. 이 노르웨이산 정제어유는 까다로운 공인 규격인 GOED 기준을 뛰어넘어 최상의 품질로 관리되는 GCRIEBER사의 VIVOMEGA 정제어유다.

또 1일 영양성분기준치 100%를 만족하는 비타민 11mg α-TE를 함유했다. 비타민E는 항산화 작용으로 오메가3의 산패를 방지해 품질유지를 도와주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작용을 한다.

혈액순환과 혈중 중성지질 수치뿐만 아니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건조한 눈을 가진 사람이 섭취해도 좋다. 1일 2캡슐을 물과 함께 간편하게 복용하면 된다.

△기초 영양-멀티비타민미네랄 포 맨/포 우먼

사진. 중외, 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
사진. JW생활건강, 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

‘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 포 맨/포 우먼’은 건기식 시장에서 소비자의 관심이 가장 큰 종합영양제 제품군에서 선전하고 있다. 이 제품은 비타민 13종, 미네랄 8종 등 총 21종의 비타민, 미네랄이 일일권장량의 최대 300%까지 함유돼 있으며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사 DSM의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보증한다. 남녀의 신체에 따라 필요한 부원료를 첨가해 효과를 보강한 것도 특징이다.

멀티비타민미네랄 포 맨은 체력감소로 인해 생활의 활력이 떨어진 소비자에게 권장된다. 체내 에너지 생성과 면역기능 회복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근골격 기능 유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에너지 대사 및 생성이 필요할 때 섭취하면 좋다. 특히 남성 건강에 이롭다고 알려진 산수유, 울금, 홍삼, L-아르기닌, L-라이신염산염 5등 5가지 부원료를 첨가해 효능을 높였다.

멀티비타민미네랄 포 우먼은 다이어트, 출산 등으로 영양섭취가 부족한 소비자에게 권장된다. 항산화 효과나 건강한 피부를 원하거나 나이에 따른 건강이 우려될 때 섭취하면 좋다. 여성 건강에 이롭다고 알려진 코엔자임Q10, 스피루리나, 크랜베리,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등을 부원료로 첨가했다.

△간건강-‘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

사진. 중외, 마이코드 밀크씨슬 비타민B
사진. JW생활건강, 마이코드 밀크씨슬 비타민B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는 피로감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엉겅퀴와 유사한 국화과 식물 밀크씨슬에 함유돼 있는 ‘실리마린’을 주성분으로 한다. 실리마린의 항산화 작용이 간 건강에 이로움을 제공한다. 여기에 비타민B를 첨가했는데 신체 에너지 생성과 기능 조절에 필요한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최대 300%를 제공한다.

이 제품에 사용된 실리마린은 독일산 밀크씨슬에서 추출, 130mg을 함유했다. 밀크씨슬과 더불어 비타민 B군은 간에 활력을 부여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이 제품은 복합 비타민B를 적용해 비타민 B1‧B2‧B6‧B1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을 1일 영양성분기준치 300% 함유했다.

타우린, 울금, 헛개나무, 흑마늘, 민들레, 산수유, 영지버섯, 차가버섯 등 추출물로 부원료를 구성해 회식이 잦은 직장인이나 만성적인 피로감을 호소하는 소비자에게 권장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