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4 17:00 (수)
[창간특집7] 일동제약 ‘마이니(MyNi)’,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40여 종
[창간특집7] 일동제약 ‘마이니(MyNi)’,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40여 종
  • 팜뉴스
  • mail@pharmnews.com
  • 승인 2021.03.24 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이제는 신성장 산업이다...우리 회사 제품 최고]
제품성분 및 기능별, 사용연령층 및 성별 등에 따라 선택 폭 확대

마이니(MyNi)는 일동제약이 내놓은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내 몸을 위한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로, 사람들에게 맞춤형 건강을 전달한다는 철학을 담았다. 특히 ▲과학적인 제품설계 ▲철저한 품질관리 ▲맞춤형 상담서비스라는 3대 원칙을 내세워 사람들에게 건강과 신뢰를 함께 전하는 것을 브랜드의 기본으로 삼고 있다.

현재 다양한 카테고리에 30여 종의 제품이 출시돼 있어 사용자의 건강 상태와 필요 등에 따라 알맞게 고를 수 있다. 특히 비타민 및 미네랄,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등과 같이 제품 성분 및 기능별뿐 아니라 성인 남녀, 어린이, 임산부 등 사용자의 성별이나 연령층에 맞게 적절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에 픽토그램, 인포그래픽 등과 같은 ‘그림문자’를 넣어 각 제품의 정보와 특성, 용도 등을 체계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게끔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사진. 일동제약, 마이니

일동제약은 건강 분야의 최신 정보 및 동향을 반영한 신제품 연구개발을 통하여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를 토대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유익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등 사람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해나갈 계획이다.

∆ 비타민 및 미네랄 시리즈 

‘마이니 스트레스 케어B’는 ‘지친 현대인’을 위한 제품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함께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이 들어있다.

‘마이니 활력 맨’과 ‘마이니 활력 우먼’은 남성과 여성의 생리적 특성에 맞게 각각 17종과 18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담은 제품이다.

‘마이니 맘이야기 시리즈’는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임신부에 필요한 비타민 및 미네랄 17종이 함유된 <마이니 맘이야기 멀티비타> ▲가임기 및 임신 여성을 위해 레몬에서 추출한 엽산을 사용한 <마이니 맘이야기 레몬유래엽산> 등이 있다.

어린이를 위한 ‘마이니 지니키즈 시리즈’는 ‘마이니 지니키즈 멀티비타’, ‘마이니 지니키즈 튼튼아연&C’, ‘마이니 지니키즈 유산균 츄어블’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유산균 등이 함유돼 있다. 알약 형태 외에도 씹어 먹을 수 있는 젤리, 츄어블정 있어 어린이들이 섭취하기 편리하다.

‘마이니 코랄칼슘 마디’는 소화흡수가 용이한 프리미엄 칼슘과 뼈 건강을 위한 영양소들을 담은 제품이다. 골다공증 위험 감소를 돕고, 뼈와 치아의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 응고 등에 필요한 칼슘을 비롯해 마그네슘, 비타민D, 망간 등이 함유돼 있다.

∆오메가3 시리즈

오메가-3 지방산인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주 원료로 사용,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미세조류에서 추출한 DHA 중심의 식물성 오메가3가 함유된 ‘마이니 파이토 오메가3’와 동물성 오메가3가 함유된 ‘마이니 알티지 오메가3’가 있다.

‘마이니 알티지 오메가3’는 체내 흡수가 용이하도록 rTG 형태의 오메가3를 사용하였으며,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 외에도 기억력 개선과 눈 건강을 도울 수 있다.

∆기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한 ‘마이니 간에다 밀크씨슬’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주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 추출물을 함유한 ‘마이니 루테인 지아잔틴’ 등 건강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이 구비돼 있다.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RHT’
국내 최초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ㆍ국내 최대 함량 108억 셀
건강은 물론 피부 면역 관련 식약처 기능성 인정

 

사진. 일동제약, 지큐랩
사진. 일동제약, 지큐랩

일동제약은 70여 년간 쌓아온 유산균 분야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지큐랩’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시중에는 함유 균종 및 균수, 원료 성분 및 기능성, 사용층 등에 따라 10여 종의 다양한 ‘지큐랩 시리즈’ 제품이 나와 있다.

최근에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더욱 세분화하기 위해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 포스트바이오틱스(postbiotics) 등을 내세운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특히,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가 생성하는 유익한 대사산물을 가리키는데, 고유의 효능을 지니면서 물질 자체의 안전성과 안정성이 뛰어나 활용 가치가 높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지난해 말 출시한 신제품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RHT)’는 특허 받은 틴달화(tyndallization) 공법을 적용해 독자 개발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원료 ‘RHT3201’이 사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