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일반의약품 마케팅 유통을 총괄하고 있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사업영역 확대 및 중점 브랜드에 대한 집중적인 투자를 이어나간다.

특히 지난해 신규 론칭한 라이프타임 케어 브랜드 ‘브링(BRing)’ 성장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브링(BRing)’은 ‘보령(BoRyung)’과 ‘ing’ 합성어로, 보령 비전을 담아 단순히 아프지 않은 상태가 아니라 건강을 바탕으로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삶의 질과 가치’를 높여주는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브링 브랜드 론칭 이후, 현재까지 건강기능식품 11종과 마스크 3종을 발매하며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했으며, 올해도 다양한 건기식 및 생활용품 등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건기식 등 신규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 보령제약, 브링(BRing)
사진. 보령제약, 브링(BRing)

■ 위 건강기능식품 ‘위엔포스’

식약처 인증 개별인정형 원료인 감초추출물이 주원료며 비타민B1, 비타민B6, 나이아신, 베타카로틴 등 기초영양소 4종을 함께 배합한 국내 최초의 감초액상 위 건강기능식품이다. 항헬리코박터효과 및 위점막 보호효과를 통한 위 건강 관리뿐만 아니라 원활한 신진대사와 신체 밸런스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주원료인 감초추출물은 ‘기능성 소화불량 인원 대상 기능성원료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위 건강 관련 지표(NDI) 10개 항목(상복부 팽만감, 상복부 통증, 트림, 복부팽창, 조기 포만감, 메스꺼움, 구토, 역류, 속쓰림, 식욕 부진)에서 개선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확인됐다.

겔타입 액상 제형으로 섭취시 위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코팅력을 갖추고 있어 제품의 효과를 빠르게 느낄 수 있으며 Gastro-Ad(유산균 발효 대두분말), 금은화추출분말, 마 분말, 양배추 분말 등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부원료로 사용해 위의 편안함을 유지시킨다.

또한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인공색소, 설탕 등의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꿀 분말, 아가베시럽, 프락토올리고당 등의 자연 원료를 사용해 인위적이지 않은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 역시 ‘브링 위엔포스’의 장점이다.

브링 브랜드 담당자는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하고 제형부터 부원료까지 다양한 요소를 소비자의 입장에서 꼼꼼하게 챙긴 ‘브링 위엔포스’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위 건강을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브링 식물성프로틴 그래놀라' 3종

'브링'의 프로틴 제품군은 '지속가능한 관리의 실현'을 목표로 개발됐다. 바쁜 일상으로 인해 영양소를 충분히 섭하지 못하는 현대인, 항상 비슷한 맛과 향의 건강식단으로 인해 식단 관리의 어려움을 겪는 사람, 동물성 단백질 섭취에 부담감을 느끼는 사람 등 다양한 원인으로 영양섭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식물성 자연재료만으로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 만들어 인공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을 갖고 있다.

와디즈를 통해 출시한 '브링 식물성프로틴 그래놀라' 3종은 100%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원료에 대해 비건(vegan) 인증을 받았다. 또한 식물성 원료로 구성된 저칼로리 제품임에도 하루 단백질 섭취권장량의 18% 가량의 영양소를 함유해 인체의 영양균형을 충분히 맞춰주며 포만감을 주어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소비자의 섭취 목적에 맞춰 뷰티, 바이탈, 에너지 등 3가지 컨셉으로 구성돼 있다. 뷰티 제품은 초콜릿맛으로 당근에서 추출한 콜라겐(아미노산 펩타이드-CP) 1000mg과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바이탈 제품은 상큼한 석류맛으로 석류 농축 분말과 비타민이 생기 회복에 도움을 준다. 에너지 제품은 딸기맛으로 아미노산과 타우린을 다량 함유해 피로회복과 활력충전에 도움을 준다.

'브링' 브랜드 담당자는 "깐깐한 비건인증을 받은 식물성 성분으로 안전성은 물론 영양 또한 풍부해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을 바로 잡아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