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프리시젼바이오(대표이사 김한신)는 독일소재 글로벌 업체인 Scil Animal Care Company GmbH(이하, 스킬社)와 동물용 임상화학 검사기 및 카트리지 장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공시했다.

확정된 계약물량은 향후 5년간 총 210억원 규모로, 2019년 연결기준 매출액 대비 337.1%에 해당한다.

프리시젼바이오는 이번 공급계약 성사로 신규사업인 임상화학 진단사업을 조기에 상업화하고, 잠재력이 큰 해외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프리시젼바이오 관계자는 ” 지난해부터 임상화학 진단사업을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정하고 검사기 교체수요에 맞춰 지난해 12월부터 검사기 공급을 시작했고 연간 200만개 규모 카트리지 생산을 위한 제조시설도 오는 상반기내 완료될 예정이라 신규사업의 조기 안정화가 기대된다”며 " 이번 계약을 통해 신규 제조설비의 안정적인 가동율을 확보햇으므로 검사기 및 카트리지 생산의 안정화와 추가적인 계약 체결에 집중해 글로벌 임상화학 진단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킬사는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동물용 진단 시장 업체로 유럽과 아시아에 8개 법인 및 전세계 28개국에 동물용 진단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