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안국약품(대표이사 어진)이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 1년간 야심차게 준비한 건강기능식품 'V-PACK' 3종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V-PACK은 상품 3가지(남성용, 여성용, 주니어)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며,  3가지 제품은 공통성분으로 헤마토코쿠스(1캡슐), 멀티비타민 미네랄(1정)이 함유돼 있다.  

남성용은 필요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과 간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 추출물로 구성됐고 여성용은 공통성분에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전잎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됐다. 주니어용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이 들어 있다.

V-PACK은 시장에서 냉정한 평가를 받기 위해 차별화 된 유통전략을 전개한다. 일반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해 광고를 통한 판매로 시작하는 기존 업체들과 달리 최근 론칭시 고객과 제품 방향 및 리뷰를 모은 신제품 펀딩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와디즈’를 통해 론칭한다. 와디즈와 3월에 펀딩이 종료되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기존 건강기능식품과 차별화 해 고객에게 다가가고 향후 발매되는 신제품도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기획해 출시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