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4 19:20 (수)
제일헬스사이언스, 은행잎과 인삼 복합 혈행개선제 '징코산 캡슐' 출시
제일헬스사이언스, 은행잎과 인삼 복합 혈행개선제 '징코산 캡슐' 출시
  • 김민건 기자
  • kmg@pharmnews.com
  • 승인 2021.02.1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유일 은행엽엑스와 인삼엑스가 복합 함유된 스위스 직수입 일반의약품
사진. 징코산 제품 이미지
사진. 징코산 제품 이미지

붙이는 퇴행성 관절염치료제 ‘케펜텍 플라스타’와 진통소염제 ‘제일파프’를 대표 브랜드로 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혈행 개선과 인지기능 개선, 면역체계 향상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 ‘징코산 캡슐’을 새롭게 출시했다.

전 세계 28개국에서 판매중인 스위스 직수입 완제 의약품으로서 2016년 국내에 런칭되어 다수의 종합병원에서 처방으로만 유통되어 왔으나 금번에 제일헬스사이언스가 독점계약을 맺음으로써 약국에도 직거래로 공급하게 되었다.

‘징코산’은 인삼40%, 에탄올엑스 100mg과 은행엽엑스 60mg을 주성분으로 하며, 집중력 및 주의력 저하, 기억력 감퇴, 현기증과 같은 말초동맥 순환장애 증상 개선에 효과적이다. 아울러 면역체계 향상, 폐기능 강화, 신체수행능력 강화, 신경 관련 증상 완화, 뇌혈관 기능 강화, 인지기능 개선 등에 효과가 있음을 다수의 임상을 통해 확인하였다.

천연추출물 기억력 개선제인 ‘징코산’은 표준화된 유럽산 ‘인삼엑스 G115’ 와 표준화된 유럽산 ‘은행엽엑스 GK501’을 사용하였다. 특히 ‘인삼엑스 G11’5는 SFI 산하 기업인 스위스 ‘GINSANA社’가 세계 최초로 진세노사이드 8가지 성분을 표준화하는 기술로 개발하여 세계 최초로 의약품 원료로 인정받은 진세노사이드 성분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임태환 팀장은 "징코산은 피로와 스트레스에 노출된 현대인은 물론 노인들의 두뇌활동과 인지기능의 저하를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징코산은 아침과 점심 하루 2회, 1캡슐씩 복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