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2 06:00 (월)
대원제약, 취약 계층 및 의료진에 마스크로 온정 나눔
대원제약, 취약 계층 및 의료진에 마스크로 온정 나눔
  • 신용수 기자
  • credit@pharmnews.com
  • 승인 2020.12.29 17:1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진천군 장애인 및 의료진에 KF94 마스크 기증
5월에는 응원해 준 네티즌들 이름으로 의료진에 콜대원 기부도

 

(왼쪽부터) 송기섭 진천군수, 윤병호 대원제약 사장, 김경배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회장 [제공=대원제약]
(왼쪽부터) 송기섭 진천군수, 윤병호 대원제약 사장, 김경배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회장 [제공=대원제약]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29일 충북 진천군청에서 대한적십자사, 진천군청과 함께 KF94 마스크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감염병에 취약한 저소득 장애인들과 방역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자 진행됐다.

이날 대원제약은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를 통해 총 3천만 원 상당의 KF94 마스크 3만 개를 충북 진천군의 장애연금 수급 대상자 및 의료진 600명에게 기부했다.

대원제약 모든 임직원이 소속되어 있는 ‘대원 이웃사랑회’가 매월 전 임직원의 급여에서 1천 원 미만의 끝전을 모아 마련된 금액에, 회사가 일정 금액을 보태는 매칭 그랜트 방식이다.

전달식에는 송기섭 진천군수, 대원제약 윤병호 사장,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김경배 명예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원제약 윤병호 사장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3차 대유행이 발생한 가운데,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들과 어려운 환경에 놓인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원제약은 지난 5월에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취지로 ‘당신이 우리의 영웅입니다’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의료진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긴 네티즌들의 아이디(ID)로 콜대원 액티브원 제품 3천 개를 기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민영 2021-01-03 12:07:33
이런 힘든 시기에도 많은 시민들과 기업의 봉사, 기부로 인해서 조금씩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너무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 분들, 그리고 고통받으시는 모든 분들 모두 이 사태가 진정될때까지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늘 응원하고 있습니다.

. 2020-12-30 13:39:44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힘들고 지친 상황이지만 서로에게 힘이 되기 위해 마스크를 나눔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약국에 가도 보기 힘든 마스크를 나눔했다니, 분명 힘이 되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