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시헬씨 피부기능성 생유산균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 피부엔진’ (모델 임수향)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은 종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에서 피부 건강을 위한 100억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피부엔진’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위시헬씨’에서 새롭게 출시한 ‘프로바이오 피부엔진’은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하루 한 포 분량에 유산균 100억 마리 이상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특히 ‘프로바이오 피부엔진’의 주 원료인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Lactobacillus Sakei Probio65)’는 식약처로부터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로 김치의 발효과정에서 발견한 식물성 생유산균이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혈청 내 사이토카인 농도를 감소시켜 준다는 결과를 확인했다.

사이토카인은 인체에 바이러스 등이 침입했을 때 분비되는 면역물질인데, 과다하게 분비될 경우 체내 곳곳에 염증 반응을 일어날 수 있다. 또한 ‘프로바이오 피부엔진’은 주원료 외에 장내 유익균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피부엔진’의 주원료인 프로바이오65의 연구개발자 박용하 교수(영남대학교 맞춤의료연구단장)는 30년 간 유산균을 연구한 권위자로 특히 김치 유산균의 항바이러스 및 면역력 증진 효능, 효과를 오랫동안 연구해 왔다. 박교수 연구팀이 보유한 김치 유산균 및 미생물 관련 논문들은 SCI급을 포함해 모두 230여 편 이상으로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프로바이오65는 아토피 증상자(2세~10세)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SCORAD(민감성피부정도) 지수가 탁월하게 개선되는 결과로 피부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식약처로부터 피부기능성을 개별인정 받았다. 뿐만 아니라 프로바이오 65는 이러한 연구 성과를 통해 한국과 미국, 중국에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에서도 개별특허가 등록된 특허 유산균이다.

삼진제약 위시헬씨는 ‘프로바이오 피부엔진’의 유산균이 최대한 생존해 있는 신선한 상태로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전 과정 냉장 배송 시스템을 운영한다. 이 제품은 생유산균을 사용해 온도 변화에 민감하기 때문에 제품 수령 후에도 냉장 보관하며 섭취해야 한다.

삼진제약 성재랑 전무는 “프로바이오 피부엔진은 식약처로부터 피부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유산균으로 피부면역력과 장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으며, 이너뷰티를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추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