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 CI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대표 이경민)이 오프라인에서도 자사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의 정기결제와 정기배송 신청이 가능하도록 매장 내 테블릿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

바이오일레븐은 고객이 드시모네 오프라인 매장에 비치된 전용 테블릿PC에서 휴대폰 번호와 배송 주소만 간편하게 터치하면 드시모네 월 구독 배송 서비스인 ‘또박배송’을 이용할 수 있게 한다는 방침이다.

또박배송 오프라인 결제 시스템 신청 고객은 PC로 공식몰에 접속하거나 휴대폰에 별도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정기결제일과 배송지를 본인이 자유롭게 설정하고 제품 출고부터 배송까지 전 과정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한 드시모네 제품을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 또박배송 외 단품 구매와 새벽배송 신청도 가능하다.

[참고이미지] 바이오일레븐 제공

새롭게 선보이는 드시모네 또박배송 오프라인 결제 시스템은 바이오일레븐과 관계사인 핀테크 기업 ‘세틀뱅크’의 협업을 통해 구현됐다. 세틀뱅크는 독보적인 결제 솔루션 구축 노하우로 20여 년 간 국내 간편현금결제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점유하고 있다. 바이오일레븐은 세틀뱅크와의 협업 시너지를 발판으로 고객의 결제 편의성이 대폭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드시모네 또박배송 오프라인 결제 시스템은 11월부터 AK플라자 백화점 분당점 시작으로 약국, 헬스&뷰티(H&B) 매장 등에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드시모네 또박배송 오프라인 결제 시스템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대두된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해 새로운 오프라인 건기식 쇼핑 방안을 고민하고 강구한 결과”라며 “뉴노멀 시대를 맞아 철저히 고객 관점에서 대면 시간은 최소화 하면서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안전하고 편리한 오프라인 쇼핑 문화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는 살아있는 8종의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해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장 면역 기능성을 개별인정 받은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세계 특허 원료 배합 기술이 집약된 드시모네 포뮬러는 250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