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링클더마필름(출처 : 제일헬스사이언스 홍보팀 제공)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자사의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니슬’에서 출시한 주름개선 기능성 패치제이며 붙이는 화장품인 ‘링클 더마 필름’이 ‘온누리 스토어’에 입점하며 이를 발판 삼아 온라인 유통채널을 확대시키게 되었다고 2일 밝혔다.

온누리 스토어는 약 2,200여개의 약국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약국 체인인 ‘온누리 약국’의 공식 온라인몰이며 건강기능식품, 식품, 뷰티 케어, 퍼스널 케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Health & Beauty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니슬의 ‘링클 더마 필름’은 61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제일약품의 R&D 기술력으로 완성한 두께 0.046mm의 초 밀착 주름 & 리프팅 패치로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주름, 미백,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제일약품의 특허 기술인 ‘경피약물전달시스템(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T.D.D.S)’을 적용하여 100% 화장품성분으로 만들어진 패치는 피부 부착 시, 유효성분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게 하고 눈 밑 처짐, 이중턱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외부 임상 기관을 통해 총 17개 피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하여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니슬 링클 더마 필름은 현대홈쇼핑과 CJ 오쇼핑을 통해 누적 판매 개수 3,000만장 판매를 돌파하며 매 방송마다 매진을 이어가고 있는 초 히트 상품이다. (기준: 2018.11~2020.6월 전체 TV 홈쇼핑 총 세트 판매수량의 단순 낱개 환산 시, 구성상이)

이번에 ‘니슬 링클 더마 필름’은 온누리 스토어 입점 기념으로 온라인 단독세트를 구성하여 6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니슬 관계자는 “입점 조건이 매우 까다롭기로 유명한 온누리 스토어 입점을 통해서 제약회사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니슬 링클 더마 필름의 신뢰도가 더욱 쌓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