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상 아이비 대표(왼쪽)과 강한승 인피니티케어 대표가 '빅데이어 연구개발 협약을 체결했다.
조윤상 아이비 대표(왼쪽)과 강한승 인피니티케어 대표가 '빅데이어 연구개발 협약을 체결했다.

㈜인피니티케어(대표 강한승)과 ㈜아이비(대표 조윤상)은 유전학에 의한 과학적인 통계학을 기초로 한  IBAQ(Inborn Aptitude Quotient)-선천적인적성검사 결과의 빅데이터 연구 개발에 대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상호 협력을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의 핵심인 사람중심의 기술 개발 및 정보 공유에 목적이 있다.

협약을 통해 아이비는 타고난 개인의 장점과 잠재력을 찾아주는 IBAQ의 연구결과를 통해 의료빅데이터와 융합DB를 제공할 예정이며, 인피니티케어는 연구결과를 기반으로 데이터 시스템을 구축하여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한승 인피니티케어 대표는 “유전적 요인에 의한 IBAQ 결과는 사람중심의 기술 개발에 기초가 되는 자료이며, 추후 인공지능 프로그램 개발 등 활용 범위가 무한하다”고 전하면서 “개인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한 개인 역량 강화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윤상 아이비 대표와 강한승 인피니티케어 대표가 함께 자리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