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일동제약 '비오비타 환불보장 이벤트'
사진. 일동제약 '비오비타 환불보장 이벤트'

일동제약이 자사의 장 건강 브랜드 ‘비오비타’ 마케팅의 일환으로 환불 보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동제약 측은 비오비타의 브랜드 파워와 제품력을 앞세워 복용 후 불만족 시 구입 금액을 모두 돌려주는 환불 보장(제품 잔량 50% 이상 기준)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비오비타는 장 건강에 좋은 낙산균‧유산균‧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비타민‧미네랄 등이 함유된 ‘멀티바이오틱스(multibiotics)’ 제품으로 최근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출시됐다.

특히 낙산균을 핵심 성분으로 내세워 기존 비오비타의 강점을 살리는 한편 균종 및 원료 등을 보강해 제품력을 더욱 높였다.

아기용인 ‘비오비타 배배’와 어른과 어린이 모두 복용할 수 있는 ‘비오비타 패밀리’로 제품 라인을 구성해 사용층을 확대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무엇보다 제품에 자신이 있기에 가능한 마케팅”이라며 “비오비타의 낙산균은 스스로 보호막을 생성하기 때문에 열과 소화액 등에 강하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해 산소가 없는 장 내 환경에서도 기능을 발휘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아기와 온 가족이 먹는 제품인 만큼 유기농 원료와 국내 및 유럽에서 만든 고품질 원료를 사용했고 합성향료‧착색료‧이산화규소‧스테아린산마그네슘‧히드록시메틸셀룰로오스‧정백당(설탕)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을 더욱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비오비타 환불 보장 행사 기간은 다음 달 29일까지고 자세한 사항은 비오비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