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8 18:35 (목)
약사회, “올곧게! 함께! 제대로! 회무 임할 것”
약사회, “올곧게! 함께! 제대로! 회무 임할 것”
  • 이효인 기자
  • 승인 2020.01.03 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시무식 개최…김대업 회장 비롯 임원진 신상신고

대한약사회(회장 김대업)는 지난 2일 오전 대한약사회 및 서울시약사회, 약사공론, 약학정보원, 의약품정책연구소, 환자안전약물관리본부 등 유관기관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대강당에서 2020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김대업 회장은 시무식에서 “지난해 여러분이 보여주신 노력에 감사드리며 지난 한 해는 정비하고 준비하는 한 해였다면 2020년은 결실을 거둬야 하는 한 해가 돼야 한다”며 “조직의 발전이 개인의 발전이라 믿고 조금 천천히 가더라도 올곧게 함께 제대로 회무에 임하자”고 당부했다.

시무식에 이어 김대업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은 2020년도 신상신고를 진행했다.

신상신고는 지부·분회 조직 운영 및 회비관리 규정에 따라 약사면허증 행사처나 주 직장의 주소지 소재 지부·분회에 해야 하며 미취업자의 경우 거주지로 하면 된다.

한편 이날 시무식에는 ▲한동주 서울시약사회 회장 ▲박영달 경기도약사회 회장 ▲이진희 약사공론 사장 ▲최종수 약학정보원 원장 ▲박혜경 의약품정책연구소 소장 ▲엄태순 부회장 ▲박인춘 부회장 ▲박승현 부회장 ▲김종환 부회장 ▲김동근 부회장 ▲좌석훈 부회장 ▲조진희 약사연수원장 ▲박정신 부정불량의약품신고처리센터장 ▲김이항 약바로쓰기운동본부장 ▲이모세 환자안전약물관리본부장 ▲김대진 정책이사 ▲이광민 홍보이사 ▲김예지 여약사이사 ▲박명숙 국제이사 ▲김인옥 문화복지이사가 자리를 함께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