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5 14:01 (일)
바캉스에 지친 피부, 디테일 케어로 회복
바캉스에 지친 피부, 디테일 케어로 회복
  • 양금덕 기자
  • 승인 2019.08.1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과 고온 다습한 날씨에 지친 피부부터 헤어까지 관리
선크림부터 스킨케어제, 헤어 및 바디관리 제품 여름철 인기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피부 또한 손상되기 마련이다. 고온 다습한 여름 날씨에 바캉스로 지친 몸과 피부에 ‘디테일케어(Detail-care)’로 활력을 불어넣어 보자. 올 여름 머리부터 발끝까지 디테일 케어로 꼼꼼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먼저, 선블록은 사계절 필수 아이템이지만, 특히 강렬한 자외선이 내리쬐는 여름에는 절대 잊어서는 안된다.

여름철 다양한 야외활동에는 디엔컴퍼니의 이지듀(Easydew)가 선보인 ‘이지듀 이지썬 아웃도어 선 블록’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자외선차단 최고 지수인 SPF50+/PA++++의 이 제품은 골프, 트래킹, 캠핑, 페스티벌 등을 할 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철벽 방어한다. 확실한 발림성 또한 산뜻한 텍스처로 아웃도어 활동 중 수시로 덧바르면 좋다.

특히 이지듀 이지썬 아웃도어 선 블록에 함유된 시트로넬라 오일과 유칼립투스 오일은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로 천연 방충제 성분을 갖고 있다. 이에 외부 스트레스 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하는데다 시원한 향으로 아로마테라피를 받는 듯한 효과를 낸다.

또 유스 프로틴(Youth Protein) DW-EGF가 스킨케어에 도움을 줘 피부의 탄력을 더하고,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샤넬 ‘UV 에쌍씨엘 젤크림’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노출되는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라이프 플랜트 PFA와 데저트 이스트(Desert Yeast)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본연의 보호 능력을 강화시키고 유해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젤 크림 제형으로 산뜻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데일리 선블록이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은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징크옥사이드와 티타늄디옥사이드 두 가지 성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컴퓨터, TV, 게임기, 스마트폰 등의 LED 화면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해 실내광(光)으로 인한 피부 손상도 방지한다.

바캉스로 지친 피부에는 선크림보다 더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다.

디엔컴퍼니의 이지듀 ‘리더마(RE-DERMA)’ 3종은 매일매일 힘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탄력관리 솔류선이다. 유스 프로틴 DW-EGF를 함유하고 있으며, 29세를 기점으로 급감하는 콜라겐, 엘라스틴 등을 감소시키는 체내 단백질 EGF를 충전해 탁월한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알란토인, 마치현 추출물, 토타롤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외부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17종의 아미노산이 피부 깊숙이 보습 효과를 준다.

이지듀 리더마 라인 ‘이지듀 리더마 부스팅 에센스’,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 3종도 추천한다. 이중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은 유스 프로틴 DW-EGF와 레드 항산화 에너지가 만나 탄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깨끗하고 안전한 이지 오픈 용기를 적용해 하루 한 병 케어가 가능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프레쉬의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 마스크’는 젤 에센스 마스크와 워터 크림 마스크 등 두 가지 제형을 레이어링해 바르는 투스텝 슬리핑 마스크다. 젤 에센스 마스크는 낮에 자극된 피부에서 손실된 수분을 채워주고, 워터 크림 마스크는 피부 속 수분이 자는 동안 빠져나가지 않게 도와줘 다음 날 수분과 탄력을 채워준다.

아벤느의 집중 수분 케어라인 ‘이드랑스 2종’도 있다. 코히덤™ 성분을 적용해 피부 수분을 보충한다. 아벤느 온천수가 함유돼 피부 진정 및 자극완화를 돕고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았다.온천수 수분진정 토너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과 수분 부스팅 에센스 ‘이드랑스 에센스 인 로션’ 2종으로 구성됐다.

≫헤어와 바디관리도 소홀하지 마세요

날씨가 더울수록 자주 씻게 되는 만큼 헤어와 바디는 더욱 꼼꼼하게 챙겨야 한다.

에스테메드의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5종은 국내 최초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피부에 진정한 쉼을 제공한다.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는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하고 미네랄과 무기질이 풍부한 온천수를 10,000ppm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한 수분으로 진정시킨다. 또한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가 로즈마리, 라벤더 등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로 블렌딩한 미라클 스파 만의 특별한 향도 즐길수 있다.

특히 ‘미라클 스파 헤어 앤 바디 워시’는 두피 모공을 막는 실리콘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산뜻하게 세정하고, 온천수가 피부와 두피, 모발까지 촉촉한 보습감을 채워주는 올인원워시다. ‘미라클 스파 바디 로션’은 약산성 pH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온천수와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바디 로션이다.

에르메스의 ‘운 자르뎅 수르 라군 바디 샤워 젤&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로션’은 무스타입으로 변하는 텍스처가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는 샤워젤과 은은하고 섬세한 향과 촉촉한 사용감의 바디 로션으로 구성됐다. 모던한 패키지와 하늘과 꽃, 바다를 연상시키는 향이 인상적이다.

아베다의 ‘썬 케어 프로텍티브 헤어 베일’은 모발 자외선 차단 스프레이로, 햇빛에 의한 손상을 막아주고 머릿결이 푸석푸석해지는 것을 예방해준다. 꽃과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 에센스 성분이 함유하고 방수 효과가 있어 수상 스포츠를 즐길 때나 장마의 영향을 받는 시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