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16:01 (토)
무더위에 지친 체력, 맛있는 식음료로 활력도 UP
무더위에 지친 체력, 맛있는 식음료로 활력도 UP
  • 양금덕 기자
  • 승인 2019.07.1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 식이섬유가 함유된 음료부터, 여름철 대표 보양식도 인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요즘, 바쁜 일상으로 보양식이나 과일 등을 보충하기 어렵다면 비타민이나 식이섬유가 함유된 음료를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고려은단에서 최근 선보인 ‘스파클링 비타민C 디즈니 미키&미니 에디션’은 140ml 기준 한 병에 레몬 14개 분량의 영국산 비타민C 1,000mg과 상큼한 레몬 과즙이 함유된 음료로, 탄산을 더해 스파클링의 상쾌함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미키&미니’와 콜라보레이션 한 패키지로 폭 넓은 연령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약품의 ‘미에로화이바’는 채소나 과일 등에 들어있는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국내 대표적인 식이섬유 음료다.

350ml 기준으로 식이섬유가 8g 함유돼 있으며, 포만감을 더해주면서 칼로리도 높지 않아 여름철 휴가를 앞두고,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용량 또한 100ml, 210ml, 350ml, 1.5L 등 다양하게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삼양식품은 보양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삼계탕면’을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삼계탕면’은 닭을 푹 고아 만든 삼계탕의 깊고 진한 육수를 그대로 재현했으며, 면에 녹두분말을 넣어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풍미를 더했다. 여기에 건파, 닭가슴살 후레이크를 첨가해 실제 삼계탕 한 그릇을 먹는 듯한 느낌을 준다.

CJ제일제당 또한 ‘비비고 추어탕’, ‘비비고 반계탕’ 등 여름철 보양식 제품을 선보였다.

‘비비고 추어탕’은 곱게 간 국산 미꾸라지를 사용한 제품으로, 들깨가루가 들어가 있어 국물이 걸쭉한 전라도 남원식 추어탕을 구현했으며, ‘비비고 반계탕’은 국내산 닭을 한 번 데쳐낸 후 푹 끓여 3시간동안 직접 우려낸 닭 뼈 육수를 사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