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7 06:00 (목)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워터핏 파운데이션’ 출시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워터핏 파운데이션’ 출시
  • 이효인 기자
  • 승인 2019.04.1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부족형 지복합성 피부 맞춤형 고밀착 수분 파운데이션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수분을 촉촉하게”
더마 엘라비에 워터핏 파운데이션 제품 사진[제공=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워터핏 파운데이션[사진=휴메딕스 제공]

휴메딕스(대표 정구완)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 엘라비에가 수부지(수분부족형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맞춤형 고밀착 수분 파운데이션 ‘더마 엘라비에 워터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마 엘라비에 워터핏 파운데이션은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당기는 일명 수부지 피부를 위해 커버력은 유지하면서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워터, 판테놀 등을 배합해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촘촘하게 수분을 가득 채워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핏 텍스처가 피부 수분은 보충해주고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여 번들거림 없이 투명하면서도 매끄럽게 커버해준다. 끈적임 없는 보송한 마무리 감으로 먼지나 꽃가루가 달라붙지 않아 봄철 파운데이션으로도 제격이라고 휴메딕스는 설명했다.

더마 엘라비에 워터핏 파운데이션은 21호(라이트 베이지)와 23호(내추럴 베이지)로 출시했으며 미백은 물론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30/PA++) 3중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더마 엘라비에 관계자는 “더마 엘라비에 워터핏 파운데이션은 파운데이션 하나로 수분 충전과 동시에 매끈하고 윤기있는 커버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속당김과 피부 톤을 개선해 봄철 메이크업 고민을 해결해주고 들뜸없이 맑고 투명한 커버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