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글로벌 AMWC 2019 홍보 부스 모습[제공=휴온스글로벌]
휴온스글로벌 AMWC 2019 홍보 부스 모습[사진=휴온스글로벌 제공]

휴온스글로벌은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모나코에서 열린 세계 미용 안티에이징 학회 ‘AMWC 2019(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에 참가해 자사 및 자회사의 미용 안티에이징 관련 에스테틱 품목들을 집중 홍보했다고 9일 밝혔다.

휴온스글로벌은 전 세계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보툴리눔 톡신(휴톡스, 리즈톡스)부터 히알루론산 필러(엘라비에 프리미어), 의료장비(더마샤인 밸런스, 더마 아크네) 등을 보유하고 있다. 또 더마 코스메틱(더마 엘라비에)과 이너뷰티(이너셋 허니부쉬) 등 홈케어까지 가능한 품목을 갖추고 있어 효율적인 파트너십과 비즈니스가 가능한 전문 기업임을 전시 부스 운영을 통해 적극 홍보했다.

특히 더마샤인 밸런스의 글로벌 키닥터인 Dr. Marth는 현장에 참석한 해외 의료진 및 미용 안티에이징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더마샤인 밸런스 라이브 시술을 선보여 관심을 받았다. 이외 더마샤인 밸런스를 활용해 성장 인자를 주입하는 새로운 기법을 선보이며 참석자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휴온스글로벌은 라이브 시술 및 강연과 함께 유럽 CE 마크 및 호주 TGA, 인도네시아,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중국 등 다수의 국가에서 품목 허가를 취득한 더마샤인 밸런스의 품질력과 우수성, 혁신성을 강조해 다수의 의료진 및 관계자들로부터 비즈니스 제안을 받기도 했다.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은 “AMWC는 전 세계 미용 안티에이징 분야의 트렌드와 현주소를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회사도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유럽, 중남미, 아시아 등 세계 각국에서 미용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더마샤인 밸런스를 중심으로 추가 사업 성과를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