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믹코리아 제공
사진=시믹코리아 제공

시믹코리아(대표 박혜숙)는 지난 3월 15일 임상시험 데이터 관리와 관련한 비영리 국제기구인 SCDM(Society for Clinical Data Management)으로부터 CCDM Industry Partners로 인증받았다고 밝혔다.

이로써 회사는 한국에서 Data Managemen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CRO(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 중 처음으로 국제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이번 인증은 임상시험 자료 관리자의 지식 및 교육, 경험이 일정 수준에 도달했다는 것을 공식적으로 인정 해주는 것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SCDM은 임상시험 자료 관리 관련 업무에 종사하는 2200개 이상의 업체를 회원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시믹코리아와 같이 인증을 획득한 업체는 전 세계에 10여개사 뿐이다.

박혜숙 시믹코리아 대표는 “회사는 본사와의 밀접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편 CDISC 업무를 포함한 글로벌 스탠다드를 충족하는 데이터 관리 및 신뢰성이 보증된 통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며 “이번 CCDM 인증 획득을 발판으로 한국 시장 및 글로벌 시장에서 큰 도약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믹코리아는 1996년 한국 최초로 설립된 글로벌 CRO로, 지난 23년간 다양한 치료군에서 임상경험을 축적해왔다. 회사는 체계적인 SOP와 Quality Management System을 기반으로 Clinical Operation, Project Management, Regulatory Affairs, Data Management, Statistical Analysis, Medical Writing 등 임상시험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Full Service Provider로 주목받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