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9 코틀러 어워드 시상식에서 일동제약 이동한 상무(우)가 코틀러 임팩트의 CMO 파임 키브리아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일동제약 제공]
지난 5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9 코틀러 어워드 시상식에서 일동제약 이동한 상무(우)가 코틀러 임팩트의 CMO 파임 키브리아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일동제약 제공]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아로나민 브랜드 마케팅 성과로 ‘2019 코틀러 어워드, 마케팅 엑설런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코틀러 어워드는 한국마케팅협회가 마케팅의 아버지라 불리는 필립 코틀러 미국 노스웨스턴대 석좌교수와 함께 제정한 국내 마케팅 분야의 평가 및 시상 제도다.

한국마케팅협회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올리고 고객 가치를 창출해 시장을 선도한 국내 기업 및 기업가들에게 코틀러 교수의 이름을 딴 상을 수여하고 있다.

마케팅 엑설런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일동제약은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과 관련해 효과적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수립‧시행하고 고객 가치 및 편익 증대에 노력한 점을 높게 받았다.

회사는 아로나민의 제품 속성과 차별점을 강조하는 캠페인 활동, 학술 마케팅, 광고ㆍ홍보 등에 역점을 둔 결과 지난해 전년보다 5.4% 성장한 781억원의 매출을 기록,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으며 의약품 분야 시장조사기관인 아이큐비아 통계 기준으로 3년 연속 일반의약품 판매 1위 브랜드에 올랐다.

시상식에 참석한 일동제약 CHC-CM그룹장 이동한 상무는 “CM(카테고리 매니저)과 CM그룹을 중심으로 영업‧마케팅, 학술, 홍보광고 등의 유관부서는 물론 경영진에 이르기까지 전사적으로 아로나민의 브랜드 관리에 참여한다”며 “앞으로도 아로나민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 고객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