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약사회 학술대회준비위원회 회의 모습[사진=경기도약사회 제공]

제14회 경기약사학술대회가 오는 5월 19일 경기도 수원시 광교에 새로 개관한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학술대회 준비위원회(준비위원장 연제덕)는 지난 21일 저녁 도약사회관에서 제3차 학술대회 준비위원회를 개최해 행사준비에 따른 제반사항을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학술대회 주요 콘셉트인 커뮤니티케어, 노인약료와 관련한 강의, 강사 선정 등과 심포지엄, 약대생 프로그램 등에 대한 활발한 논의를 진행했다. 논문분야에 대해서는 병원약사회를 비롯해 약학대학, 제약사 등과도 협의를 진행해나가기로 했다.

특히 학술대회 장소를 기존의 킨텍스에서 오는 4월 초 새롭게 개관하는 수원 컨벤션센터(수원 광교) 3, 4층 전관을 이용하기로 최종 결정하고 장소 변경에 따른 회원 안내 등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박영달 회장은 “학술대회가 5월에 개최되는 만큼 당선자 신분이었던 지난해 12월 말부터 준비위원회를 꾸려 내부적으로 착실히 준비를 해왔다”며 “집행부도 새롭고 행사 장소도 새로운 곳에서 개최되는 만큼 내실있는 학술 행사가 되도록 준비위원회를 중심으로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연제덕 대회준비위원장 또한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준비위원들과 함께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회원들을 맞이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날 회의에는 박영달 회장을 비롯해 연제덕 준비위원장, 최형옥 부회장, 이정근, 김진수 정책단장, 최지선, 김혜진 위원장,행사 대행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