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약사회 의약품안전사용교육위원회 제1차 실무회의 모습[사진=경기도약사회 제공]
경기도약사회 의약품안전사용교육위원회 제1차 실무회의 모습[사진=경기도약사회 제공]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의약품안전사용교육위원회(위원장 윤정화)는 지난 20일 김이항 부회장, 윤정화 의약품안전사용위원장, 김성남, 송정화, 정지윤, 이한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실무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19년도 의약품안전사용교육위원회의 사업계획과 더불어 약바르게알기지원사업, 의약품안전사용환경조성사업, 약바로쓰기운동본부지원사업 등의 안건이 공유됐고 제1차 의약품안전사용 강사 양성교육과 관련 프로그램의 구성 및 강사 섭외, 진행 방향을 논의했다.

김이항 부회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것인 만큼 약바로쓰기운동본부의 처음의 개설목적에 맞게 회무에 긴 호흡으로 내다보고 임할 수 있는 3년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좋은 강사 발굴을 위해 힘쓰는 알찬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윤정화 의약품안전사용위원장은 “새 집행부는 임기동안 심화교육을 통해서 강사들의 역량 강화시키는 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의약품안전사용교육위원회는 오는 4월 7일 개최될 제1차 의약품안전사용 강사 양성교육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