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파마코리아(대표 고정용)는 지난 16일 마포 공덕동 신라스테이호텔에서 한국컴패션과 5년 간 1억 2천만원 후원을 약정하는 후원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젠파마코리아 고정용 대표가 지난 16일 마포 신라스테이호텔에서 한국컴패션과 후원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아이젠파마코리아 제공]
아이젠파마코리아 고정용 대표가 지난 16일 마포 신라스테이호텔에서 한국컴패션과 후원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아이젠파마코리아 제공]

아이젠파마코리아는 올해 6월 발매 예정인 난임치료제 ‘프롤루텍스25mg주사’(스위스 IBSA社 제품)의 판매 수익금 중 일정 부분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는 한국컴패션 수혜국 중 유아사망률이 높은 지역의 태아·영아 생존에 쓰이게 될 예정이다.

아이젠파마코리아 고정용 대표는 “회사는 매년 10여개의 단체 및 개인에 후원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며 “이번 후원협약식은 회사 3대 가치인 3H중 3번째 Society`s Happiness의 일환으로, 회사 수익금의 일정 부분은 사회에 환원한다는 설립 초기의 이념을 실천하는 자리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아이젠파마코리아는 지난 2016년 3월 설립한 신설 법인으로, 난임치료를 위한 착상유도제인 사이클로제스트를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엔 스위스 IBSA사와도 난임치료제 프롤루텍스25mg주사 도입 라이선싱 인 계약을 체결한 난임치료제 전문기업이다.

회사는 지속적인 난임치료제 라인업 강화를 위해 마케팅라인을 보강하고 배란유도제 등 제품도입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 회사 대표를 맡고 있는 고정용 사장은 약업계에서 35년간 몸 담은 마케팅 영업전문가로, 영국 LD Collins社의 사이클로제스트를 단시일 내에 난임시장 제품 정상에 올려 놓는 저력을 발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