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의 무좀약 ‘티어실원스’로 널리 알려진 삼일제약(대표 허승범)은 뿌리는 무좀치료제 ‘티어실에어로솔’을 출시하며 무좀치료제 ‘티어실’ 브랜드의 확장에 나섰다.

티어실에어로솔
티어실에어로솔

그 동안 삼일제약은 무좀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의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사용편의성’에 초점에 맞춰 왔다. 단, 1회 적용으로 무좀치료에 효과를 볼 수 있는 ‘티어실원스’에 이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뿌리는 스프레이형 무좀치료제 ‘티어실에어로솔’ 역시 사용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 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티어실에어로솔’의 특장점으로 사용편의성·복합제·사타구니 백선에도 효과가 있다는 점이 꼽힌다.


‘티어실에어로솔’은 충전식 에어로솔제로, 무좀 환자들이 손에 약물을 묻히지 않고 단지 뿌리기만 하는 것으로 치료효과를 볼 수 있도록 사용편의성이 극대화 된 제품이다. 또한, ‘티어실에어로솔’은 일반 휴대폰보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양말이나 스타킹을 신은 채로 분사하여도 작은 약물입자가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작용한다.


또한 ‘티어실에어로솔’은 무좀의 원인균인 피부사상균을 가장 효과적으로 진균 할 수 있다고 알려진 테르비나핀염산염을 주성분으로 하며, 무좀으로 인한 피부 짓무름과 염증을 치료하는 에녹솔론 성분,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디펜히드라민, 국소마취제 리도카인까지 포함 된 복합제이다.

특히 무좀 못지 않게, 여름철에 사타구니 가려움증으로 고생하는 남성들이 제법 있는데 긁기 민망하고, 약을 발라도 괜찮을지 고민인 남성들에게는 사용이 간편하고 안전한 ‘티어실에어로솔’이 제격이다고 할 수 있다.

삼일제약 관계자는 “티어실 브랜드를 통해 무좀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이 여름철에도 자유롭게 토 오픈(toe open) 슈즈를 신거나, 신발 벗는 장소에도 당당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