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웰빙 캠페인 포스터[사진=한국애브비 제공]
WOW 웰빙 캠페인 포스터[사진=한국애브비 제공]

한국애브비(대표이사 류홍기)은 임직원들이 신체적, 정신적으로 균형 잡힌 삶을 생활 속에 실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WOW(World of Well-Being) 웰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전 세계 애브비 직원 대상으로 실시되는 WOW웰빙 캠페인은 규칙적인 생활 습관, 신체 운동, 자아성취감 등을 포함한 전인적 차원의 복지 프로그램으로 올해 3회째 지속되고 있다.

지난 25일부터 4월 2일까지 약 5주간 직원들이 주도적으로 건강한 생활 습관을 결심하고 실천을 독려하는 캠페인이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매일 WOW 웰빙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건강 생활 습관 정보와 미션을 제공하고 참여하는 직원에 선물을 증정한다.

WOW 웰빙 캠페인의 첫 번째 주는 ‘웰빙주간(Week of WOW)’이다. 일주일간 하루 한 가지 주제의 활동이나 교육, 미션 등을 지정해 직원들이 올바른 생활 리듬을 찾고 업무에서 재충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프로그램으로는 무비데이를 진행하고 하루 1리터 물 마시기와 계단 이용하기를 권장한다. 또한 외부 유명 재무설계 전문가를 초청해 직원의 재무 상태 진단 강연과 정신적 건강에서 중요한 독서를 권장하는 북페어도 실시한다.

웰빙주간 이후에는 희망 직원 대상으로 30일간의 ‘와우 챌린지(WOW Challenge)’가 진행된다. 한 달간 참가 직원들은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위한 미션을 수행하면 배지를 수여하고 가장 많은 배지를 보유한 직원에 상품을 시상한다. 와우 챌린지는 WOW 웰빙 캠페인의 핵심프로그램으로 미션 수행 결심이나 경험을 다른 직원들에게도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직원들의 자발적인 실천을 독려한다.

한국애브비 류홍기 대표는 “WOW 웰빙 캠페인을 통해 직원들이 건강한 생활 습관을 실천하고 신체적, 정신적 건강과 업무와 생활에서 활력을 얻기를 바란다”며 “몸이 건강해야 정신도 건강하다는 말처럼 임직원들의 건강과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