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9 20:42 (월)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 신규 TV 광고 공개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 신규 TV 광고 공개
  • 김하언 기자
  • 승인 2019.02.1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기 영양 설계 중요성 재미있고 쉽게 전달
11일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 TV·온라인 통해 방영
[사진=세노비스 키즈 제공]
[사진=세노비스 키즈 제공]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www.cenovis.co.kr)가 ‘멀티비타민미네랄’, ‘츄어블 오메가-3’(EPA 및 DHA함유유지),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히어로 3총사’의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히어로 3총사’의 TV 광고는 ‘놓치기 쉬운 우리 아이 성장기’를 캠페인 주제로 담아, 요즘 아이들이 건강 챙길 틈도 없이 바쁜 일과를 보내고 있지만 그럴 때일수록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을 놓치지 않기 위한 영양 계획이 필요하다는 점을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담아냈다.

광고 영상에서는 째깍째깍 시계 소리와 함께 시간에 쫓기며 달려가는 아이들의 모습이 연령별로 등장한다. 아이들의 뒤로는 ‘놓치기 쉬운 우리 아이 성장기엔’ 이라는 문구의 자막이 함께 나타나며 아이들의 성장기가 빠르게 지나간다는 점을 표현했다. 이후 세노비스 키즈의 대표 제품인 ‘히어로 3총사’가 등장하며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3가지 건강 요소를 나레이션과 함께 소개한다.

세노비스 키즈의 새로운 ‘히어로 3총사’ 광고는 11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TV, 온라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요즘 아이들의 바쁜 하루 일과를 소화하다 보면 영양 챙기기엔 소홀해 질 수 있는데 성장기 어린이에게 맞는 체계적인 영양 설계는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세가지 핵심 영양으로 구성된 ‘히어로 3총사’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아이들의 건강을 놓치지 않고 챙기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는 엄마가 생각하는 영양은 물론, 아이를 위한 맛과 즐거움까지 고려해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맛과 영양을 모두 다 담은 어린이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