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국건강 제공
[사진=안국건강 제공]

안국건강이 계속되는 한파와 미세먼지에 지친 겨울철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해 오는 17일까지 신세계몰(shinsegaemall.ssg.com)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 딜’을 통해 루테인과 항산화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구매 시 건조한 눈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와 비타민E가 함유된 복합 기능성 제품 ‘건조한 눈엔 안국 오메가3’ 1박스(30캡슐)를 증정, 최대 49%의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가 프로모션으로 루테인 외 안국건강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 사은품으로 담요를 증정할 예정이다.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는 루테인과 항산화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7중 기능성 제품이다. 40% 고농도 루테인과 더불어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E·셀레늄·구리·망간을 비롯,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좋은 아연까지 한 캡슐에 담아 눈의 노화뿐 아니라 전반적인 눈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신세계몰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역대 최악의 미세먼지와 혹독한 한파로 인한 소비자의 눈 건강 고민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며 “작년 한해 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루테인과 오메가3 베스트셀러 제품을 파격적인 조건에 한번에 만나볼 수 있어 스마트한 눈 건강 관리가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