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기업 멀츠 코리아(대표 유수연)가 게재한 프리미엄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 ‘벨로테로(BELOTERO)’의 유튜브 영상이 일주일 만에 100만 뷰를 빠르게 돌파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야노시호 출연 벨로테로 유튜브 영상 (사진=멀츠코리아 제공)
야노시호 출연 벨로테로 유튜브 영상 (사진=멀츠코리아 제공)

“아름다운 자신감, 자연스러운 필러” 벨로테로 캠페인의 일환인 이번 디지털 마케팅 유투브 영상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더욱 자신감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하기 위해서 기획됐다.

영상은 벨로테로가 추구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야노시호의 활기차고 당당한 이미지로 표현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야노시호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통해 진취적이고 활동적인 여성의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최근 영상 트렌드를 반영한 빠른 장면 전환과도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특히 이번 영상이 단기간에 큰 호응을 얻은 것은, 최근 갓튜브라 불리는 유튜브 채널로 이동중인 타겟 소비자 미디어 선호 취향을 전략적으로 공략했기 때문이다.

흔히 10대들만의 게임, 먹방 콘텐츠채널로 여겨진 유튜브는 최근 정치, 경제, 연예인들이 앞다퉈 유튜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시청자 연령대가 다양해졌다. 이런 추이를 눈여겨 본 멀츠 벨로테로가 제약업계에서 발빠르게 주 고객 20-30 여성 타겟의 라이프 스타일과 선호 미디어 특성을 파악해, 뷰티 유투브 프로그램으로 영상을 타겟팅 한 전략이 통한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멀츠의 프리미엄 HA 필러인 벨로테로는 FDA승인 받은 스위스 제품이다.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효과로, 최근 높은 환자 만족도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프리미엄 필러이다. 현재 전 세계 90여 개 나라에서 사용 중이며, 4가지 제품을 통해 피부 타입과 목적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2018년 하반기 에스테틱 트렌드 조사 결과, 적은 부작용으로 의사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필러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