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룬드벡 제공
출처=룬드벡 제공

룬드벡이 연말을 맞아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한국룬드벡(대표 오필수)은 지난 19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장애인 복지시설 임마누엘집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기부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룬드벡이 지역 사회의 장애인들과 소통하고 장애인들의 사회적 자립의지를 제고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마련했다.

임직원들은 임마누엘집 측에 간식을 전달하고 장애인들의 사회적응훈련 및 직업재활을 위해 마련된 보호작업장에서 발달장애인들과 직업훈련사업 중 하나인 쇼핑백 제작 활동을 함께 했다.

또 회사는 향후 지속적인 자원 봉사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임마누엘집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진행했으며 봉사활동 이후에는 기부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기부금은 소속 장애인들의 복지를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한국룬드벡 오필수 대표는 “연말연시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룬드벡은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며 한국 내에서 사랑과 존중을 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룬드벡은 덴마크 코펜하겐에 본사를 둔 다국적 제약 회사로서 신경·정신과 질환 치료제만을 연구 개발하는 CNS 전문 기업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