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0 07:49 (목)
한국바이오켐제약, ‘2018 세종형 고용창출 우수기업’ 선정
한국바이오켐제약, ‘2018 세종형 고용창출 우수기업’ 선정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8.12.2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일자리 창출과 고용 안정에 기여, “생산, 연구 인력 고용 증대에 앞장설 것”
경영안전자금·국내판로지원·수출지원 선정시 우대 혜택

한국바이오켐제약(대표 송원호)은 지난 3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에서 열린 ‘제1회 세종시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2018 세종형 고용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춘희 세종시장, 송원호 한국바이오켐제약 대표
이춘희 세종시장, 송원호 한국바이오켐제약 대표

행사는 매년 12월 첫 월요일을 세종시 기업인의 날로 정한 ‘세종시 기업인 예우 및 기업활동 촉진에 관한 조례’에 따라 올해 처음 개최됐으며, 우수기업 및 유공자 포상, 기업 비전선포식 등의 순서가 진행됐다.

한국바이오켐제약은 행사에서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인증서와 인증현판, 초소형전기차를 받았다. 차후 2년간은 경영안전자금 이차 보전, 국내 판로 지원, 수출지원 선정 시 우대 혜택 등을 제공받는다.

세종특별자치시는 지난 1년간 고용증가율이 5%이상, 고용증가인원 5명 이상인 관내 19개 기업을 대상으로 서면심사, 현지조사를 거쳐 고용창출 우수기업을 최종 선정했다.

송원호 대표는 “지속적으로 일자리 창출에 노력한 결과 올해 한국바이오켐제약의 고용 인원이 작년 대비 16.9% 증가했다”며, “생산 품목 다양화와 해외 수출 활성화를 위해 계속해서 생산, 연구 인력 등의 고용 증대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