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1-17 07:27 (목)
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 온라인채널 월간 10만뷰 돌파
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 온라인채널 월간 10만뷰 돌파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8.12.1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식계에서는 이례적인 일로 주목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 제공으로 관객과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출처=현대약품
출처=현대약품

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의 온라인 채널이 클래식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월간 조회수 10만뷰를 돌파했다.

현대약품은 이번 월간 조회수 10만뷰 돌파는 클래식계에선 이례적인 일이며, 이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등 다방면으로 힘써 온 결과라고 밝혔다.

아트엠콘서트는 지난 2009년부터 시작된 현대약품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일반 대중들에게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클래식 공연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대중친화적 고품격 살롱콘서트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공연의 드레스코드 제시, 악보 및 콘서트의 역사가 담긴 사진 전시, SNS를 통한 관객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클래식 콘서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7월에는 네이버 V LIVE 채널을 개설했으며, 이를 통해 아트엠콘서트 실시간 중계와 에디터가 진행하는 문화예술계 명사 및 뮤지컬 배우 인터뷰, 공연 소식 안내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국내를 비롯한 전세계 클래식 팬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월간 조회수 10만뷰 돌파는 대중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 온 것의 결과”라며 “계속해서 대중들이 즐겁고 유익하게 관람할 수 있는 문화예술 콘텐츠를 발굴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