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한국다케다제약 인사홍보부 이동훈 상무, 다케다제약 아시아태평양지역 이건욱 인사부문장
좌측부터 한국다케다제약 인사홍보부 이동훈 상무, 다케다제약 아시아태평양지역 이건욱 인사부문장

 

한국다케다제약은 지난 3일 세계적인 인사 관리 평가 기관인 ‘탑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Top Employers Institute)’가 주관하는 ‘2019 최우수 고용 기업’에 3년 연속 최우수 고용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탑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국제적인 인사 평가 기관이다. 전 세계적으로 매년 직원 복지 우수 기업, 기업 전반에 걸쳐 직원 역량 개발에 힘쓰는 기업, 고용 관행 최적화를 위해 기여하는 기업 등을 대상으로 최우수 고용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다케다제약은 올해 전세계 인재들을 적극적으로 채용할 수 있도록 글로벌 차원의 통합적 인재 채용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패밀리데이, 건강 증진을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 안전운전 체험 교육, 가족 참여 봉사 활동 등을 운영해 오고 있다.

다케다 인사홍보부 이동훈 상무는 “다케다제약이 글로벌 통합 인재 채용 시스템 도입,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등을 통해 3년 연속 최우수 고용 기업에 선정될 수 있어 기쁘다”며 “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