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GC녹십자웰빙
출처=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은 지난 10일 국내 독점 판매 중인 독일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bobini)’의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보비니는 천연 원료를 사용해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영유아 화장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화학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문을 연 브랜드 홈페이지(www.bobini.co.kr)에서는 보비니의 브랜드 철학과 역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특히 회사측은 제품별 사용법과 성분 정보, 다국가 테스트를 통한 안전성 정보 등을 자세히 담고 있어 깐깐한 영유아용품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췄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GC녹십자웰빙은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비니 제품을 구매하고 홈페이지에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건조기와 헤어드라이어, 보비니 10종 제품 등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박지혜 GC녹십자웰빙 브랜드매니저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것"이라며 "다양한 판매경로 확장에도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은 현재 보비니 베이비 6종(마사지오일, 케어-프로텍티브 크림, 외출용 크림, 기저귀크림, 헤어&바디워시, 거품목욕제)과 보비니 비건 4종(거품 목욕제, 샴푸, 샤워젤, 워싱 폼) 등을 G마켓과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 중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