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GC녹십자헬스케어
출처=GC녹십자헬스케어

GC녹십자헬스케어와 교보생명은 지난 3일 ‘교보생명 상품부가서비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맞춰 고객에게 더욱 다양하고 효과적인 부가서비스 안내 및 혜택을 제공하고자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GC녹십자헬스케어는 교보생명과 함께 지난 2002년 교보헬스케어서비스를 론칭하면서 지속적으로 다양하고 편리한 상품부가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에게 제공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교보생명 상품부가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은 교보생명의 모든 상품부가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해 모바일 플랫폼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안내 받을 수 있으며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은 누구나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진행하는 럭키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12월에는 건강정보와 좋은말 또는 기프트콘, 대형 전자기기 등을 경품으로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교보생명 상품부가서비스는 교보생명의 상품을 가입하고, 서비스 부가기준을 충족한 가입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건강유지와 질환치료, 회복을 도와주는 헬스케어, 여성건강관리에 특화된 우먼케어, 모바일을 통한 건강관리 건강코칭, 아이 건강과 육아를 도와주는 어린이헬스케어, 청소년기까지 맞춤건강을 지원하는 주니어헬스케어, 아이의 재능을 찾아주고 키워주는 에듀케어, 나이가 들수록 든든함을 더해주는 실버케어 등 총 7가지로 구성돼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