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은 지난 24일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세종시 전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전만익·한석수)가 주최하고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이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임직원과 지역 사회단체 회원 및 주민 20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이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 2,300포기는 독거노인, 저소득층 가구와 경로당 등 300여 곳에 전달됐다.

강덕영 대표는 “눈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임직원들과 세종시 여러 단체들이 합심해 성공리에 김장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면서 “이번 행사가 지역 사회와 화합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장 행사에 참가한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세종2공장 QC팀 김벽호 팀장은 “이렇게 많은 사람들과 함께 김장을 한 것은 처음인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웃으며 작업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총무팀 이건우 팀장은 “김장 행사가 무사히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세종시의 자원봉사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춘희 세종시장은 김장 행사가 열린 세종시 전동면사무소를 방문, 김장 행사 참여자들과 주최 측을 격려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