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은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5시30분까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12층 루브르 룸(서울시 종로구 중학동19 더케이트윈타워 A동)에서 「시대가 요구하는 현장 영업 전술의 기본, ‘공명’」이라는 주제로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제약사 마케팅 및 SFE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제약산업 마케팅의 최신 동향과 업무 효율성 개선을 위한 IT 솔루션을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1차 세션은 팜뉴스 컨설팅 주상은 대표가 ‘제약마케팅 트렌드(Trends in Pharma Marketing)’를 주제로 기존 제품 위주 마케팅의 한계점을 검토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글로벌 제약사들의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2차 세션에서는 앱노트(Appknot) 장우용 대표가 ‘클라우드 기반의 영업 콘텐츠 배포 및 관리’를 통해 기업용 스마트 디바이스를 이용한 영업활동에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배포 및 활용방안에 대해 발표한다. 여기에는 국내·외 제약사 사례와 타 산업분야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방법도 함께 언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비버 엔터프라이즈(Veaver Enterprise) 박주용 그룹장이 스마트 디바이스를 통해 MR 상시 교육 체계 구축 및 영상 콘텐츠를 영업 활동에 활용하는 방안에 대해 소개하고 타 업종에 적용된 사례를 설명한다.

3차 세션에서는 딜로이트(Deloitte) 황지만 상무가 ‘썬샤인 액트(Sunshine act) 등 글로벌 규제와 영업·마케팅의 변화’를 주제로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의무화된 지출보고 작성에 따른 영업·마케팅의 변화에 대해 공유한다.

아울러 4차 세션에서는 베스핀 글로벌(BESPIN GLOBAL) 이주원 상무가 ‘셀프서비스 비아이(Self Service BI) 기반의 영업 및 마케팅 활동 분석 툴 가이드’를 주제로 판매량 증가 및 수익성 개선을 위해 데이터·분석 투자에 Power BI를 활용한 가치 창출 방안에 대해 소개한다.

한편 이번 행사는 팜뉴스를 비롯해 앱노트, 마이크로소프트, 딜로이트, 비버 엔터프라이즈가 후원하며 문의는 베스핀글로벌 영업 대표 노준석 부장(junseok.noh@bespinglobal.com / 010-4143-9335)에게 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